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NO FURTHER A MYSTERY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No Further a Mystery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지금까지 천차만별인 소프트웨어 개발 견적을 받고 막막했던 의뢰자분들을 위해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견적이 어떻게 책정되는지에 대해 깊이 다뤄봤습니다. 견적에 대해 조금이나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문제는 ‘정말 실력 있는’ 업체를 구분하는 혜안을 가진 곳은 많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공유해 드립니다. ​

아는 사람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언제 어디서 마주치든 시도 때도 없이 무조건 인사하도록 한다.

​특정 언어에서 고급 기능을 알고 사용할 줄 아는 개발자와 그렇지 않은 개발자는 효율성 차이가 큽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뿐만 아니라 프레임워크, 라이브러리에 대한 이해도도 높아야 하죠.

(주)데브존 입니다. 높은 기술력, 다양한 개발 경험, 젊은 패기와 열정, 믿음으로 항상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개발 회사를 고를 때 유사한 프로젝트 경험이 많은지, 핵심 기능을 구현해본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는 건 필수입니다. 그렇다면 유사한 프로젝트 경험이 많은 회사의 견적은 낮을까요, 아니면 높을까요?

소프트웨어 개발을 잘하는 회사들은 보통 이런 패턴을 보입니다. 선정 과정에서 꼭 살펴보세요. 먼저 소프트웨어가 개발되는 일반적인 과정부터 click here 살펴봅시다. ​

ㅇ 판결 결론 : 원고(을)는 이 사건 하도급계약에 따라 피고(갑)에게 이 사건 소스코드를 제공할 의무가 있으므로, 소스코드를 제공하지 않은 원고(을)의 잔금 지급청구는 이유 없다.

또한 원하는 업체에 지원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계약한 프로젝트 수, 평가 등을 확인하고 지원자들의 실력을 일차적으로 검증해볼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솔루션 중에서 해당 프로젝트와 직접 관련은 없지만 서비스로 포함시키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경우가 있다.

연구 개발자였던 정인화 님은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을 진행하며 예산은 얼마가 필요한지 몰라 애를 먹었는데요. 이때 위시켓이 상세한 가이드를 제공해 준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견적을 모르겠더라고요. 개발사마다 제시하는 견적이 다 다르니까요.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는 단계로,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을 높이는 과정입니다. ​

(주)브레이브모바일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개별 판매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행, 계약사항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거래당사자에게 있습니다.

특히 프로젝트를 끌고 가야 하는 담당자로서 개발사를 한 번에 모아 비교할 수 있으니 시간도 절약할 수 있었고, 전문 분야가 아닌 영역에서 가이드가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었죠. 유지 보수까지 꾸준히 책임져줄 좋은 개발사도 만났고요.

Report this page